나에게 주는 선물

in SteemCoinPan •  2 days ago 

안녕하세요. @mcgome입니다.
몇주전 가상화폐 급락장을 잠시 경험하고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다.
2017년을 경험해 보지 못한 나에게 아직까지 가상화폐는 경험할게 많은 세계이다.
현재 투자하고 있는 금액도 별다른 기대 없이 글을 쓰면서 더 많은 보상을 받기 위해 투자한 정도이다.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가상화폐를 통해 얻은 수익 중 보상을 통해 받은 스달과 스팀이 백만원 단위가 되었지만 급락이나 급등해도 별 감흥이 없다.
금액이 얼마되지 않아서가 아니라 말 그대로 실체를 본적이 없는 화폐라서 그리고 원화를 투입해서 얻은 화폐가 아니라서 일 것이다.
어렸을 때 좋아했던 도박과 같은 느낌이다.
처음 시작할 때는 본전을 생각하면서 조심스럽게 배팅하지만 어느 정도 금액을 따고 나면 돈의 가치를 망각하고 칩조각에 불과하다고 생각하게 된다.
지금 저자보상을 통한 가상화폐가 그런 느낌이다.
분명 돈이지만 핸드폰 게임 머니 같은 기분이다.
그래서 가상화폐로 실물거래를 통해 나에게 선물을 했다.
내일 떠나는 여행에서 사용하기 위해 쿠팡로켓배송으로 애플워치를 구매했다.
도박에서 마지막엔 결국 올인으로 남는게 없었던걸 교훈 삼아 선물 하나를 남길 생각이다.
물론 도박으로도 본전이상은 남겼던거 같다는 기억이 어렴풋이 든다.
~꿈꾸는 소년~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US$38.00](▼16%)xiaomi 샤오미 선풍기/ 17pin무선선풍기/한국 6개월 무상AS/한국형 어탭터

WWW.QOO1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