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17] 민트클럽 아이디어 공모에 참여하고 에어드랍 받으세요~

in SteemCoinPan •  last year 

2여년전 스팀잇에 처음으로 가입을 하고 많은 분들이 SMT에 대해서 많이들 얘기를 하셨습니다.
그때 스팀의 가격이 바로 오늘과 비슷했었죠.
많은 분들이 SMT가 개발되기만 한다면 스팀이 바로 한단계 도약할 수 있다고들 하셨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스팀패스트 때 재단은 SMT를 개발할 계획이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하지만 전 그 SMT에 대해서 아직도 그게 뭐였길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쩌면 지금 민트클럽에서 진행하고 있는 누구나 스마트 토큰(Smart Token)을 만들 수 있다고 하는 토큰 이코노미 빌딩 플랫폼이 스티미언들이 그토록 바랬던 SMT의 모습과 가까울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민트클럽에서 스티미언만을 위한 에어드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민트클럽에서 발행하는 토큰으로 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해봤습니다.

개인별로 발행되는 토큰은 스팀의 각 포스팅에 보팅을 할 때 자동으로 작성자에게 스팀과 함께 토큰의 일부가 보팅이 됩니다. 지금의 스팀내에서의 토큰과 비슷하죠. 하지만 민트클럽에서 발행되는 토큰은 개인별로 발행되는 유일한 토큰이기 때문에 이 토큰을 사용하고 쌓이게 되는 포스팅을 보면 개인이 어떤 글들을 선호하고, 어떤 사람에게 보팅을 많이 하는지 등을 알 수 있게 될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토큰은 스팀파워처럼 개인별로 차이가 있는 것이 아니라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마나가 회복되는 누구에게나 균등하게 생성되는 토큰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에어드랍 신청 완료 화면입니다

에어드랍 레퍼럴 링크를 공유합니다.

https://mint.club/r/grjic4r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start success go! go! go!

감사합니다~

민트가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제2의 헌트가 되지 않을까요? ㅎ

알고보면 SMT는 별것아니였던거 같습니다. 암호화폐의 변화가 어떻게 진행될지, 지켜볼 수 밖에요~

아직도 SMT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런 것 없이도 블록체인은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