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CO VISA 암호화폐로 결제하자

주식-국회 의사당에 조 슬링으로 자극 지연 지연 다우가 이익을 삭감

in SteemCoinPan •  6 days ago 


다우 지수는 국회 의사당이 미 국회 의사당 미화 2 조 달러 코로나 바이러스 부양책을 통해 미 국회 의사당에 덤벼 들면서 수요일 늦게 팔린 판매에서 많은 이익을 포기했지만 두 달 이상에 걸쳐 처음으로 백투백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빠른 출시.
다우 지수는 2.39 % (495 포인트) 상승하여 2 월 5-6 일 이후 처음으로 두 번째 상승세를 기록했다. 다우 지수는 하루 종일 1,000 포인트 이상 상승했습니다. S & P 500은 1.15 % 상승했지만 Nasdaq Composite은 0.45 % 하락했습니다.

경기 부양책 패키지에 포함 된 조항에 대한 지속적인 의견 불일치가 패스트 트랙 투표를 위협함에 따라 국회 의사당 사건은 계속 방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3 명의 공화당 상원의 원인 Tim Scott, Lindsey Graham, Ben Sasse는 공동 성명에서 법안에 포함 된 입법 언어가 해고를 조장하고 수정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그러나 버니 샌더스 상원 의원은 3 명의 공화당 상원 의원이 실업 보험 확대에 반대를 거부하지 않는 한 법안에 대한 투표를 보류하고 구제 금융을받는 회사에 새로운 제한을 요구할 것이라고 위협 한 것으로 보도했다.
그러나 부양책 패키지를 통해 대출을받는 회사는 대출 상환 후 1 년까지 주식을 다시 구매할 수 없으며 대출이 미결제 된 경우 배당금을 지불 할 수 없다고 CNBC는보고했다.

투자자들이 항공과 같은 바이러스 공격 부문이 정부에 의해 구출 될 것으로 예상함에 따라 월스트리트의 집회는 보잉 (NYSE : BA)의 탁월한 성과에 의해 주도되었다. 보잉의 급증은 오늘 다우 랠리의 210.6 점을 차지했다.
한편, 미국 경기 부양 희망이 발발하는 동안 수요 하락에 대한 우려를 상쇄하는 데 도움이되면서 유가가 2 % 상승하여 에너지도 수요가되었습니다.
한편, 기술에서는 칩 주식이 전날보다 1.6 % 하락하여 퀄컴 (NASDAQ : QCOM), 미크론 기술 (NASDAQ : MU) 및 자일링스 (NASDAQ : XLNX)의 부진으로 1.6 % 하락하면서 일부 이익을 돌려주었습니다.

그러나 마이크론은 2 시간 매출과 수입 추정치를 상회 한 이후 시간외 거래에서 급상승했습니다.
Nikkei Asian Review에 따르면, 애플 (NASDAQ : AAPL)은 올 가을 출시 될 5G 아이폰 라인업의 지연 가능성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하면서 1 % 하락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