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CO VISA 암호화폐로 결제하자

2일 전에 올린 BTC 가격에 대한 생각

in SteemCoinPan •  28 days ago 

제목 없음.png

안녕하세요 주말 비 로 시작하네요 ~
요즘 송화가루도 많이 날리던데 일교차가 심하면 더 난리라고 합니다.
세차를 해도 바로 쌓여버리네요 ㅠㅠ

2일 전에 제가 말씀드린 글과 이어지는 상황들 입니다.

음 차트사진 올려서 흘러가는 느낌을 말씀드렸는데, 오늘 차트를 보니 제가 체크 해놓은 것과 같이 가고있어요.
일단 9500$ 돌파 후 횡보 할 것으로 사진 올려놨는데,
2일 동안의 흐름이 아주 신기할 정도로 같네요 .

앞으로 반감기가 진짜 카운트다운 입니다.

일단 상황으로 봐서는 좀 더 상승 횡보 이어 갈 것으로 보이는데, 시장에서는 아무런 호재나 악재도 등장 하지 않습니다. 그럼 여기서 주목해야될 점이... 매수진입 타이밍도 개미에게 다 주고 있고, 매도 타이밍도 전부 다 기회를 주고 있는데 왜? 계속 그렇게 타이밍 다 주고 수익 볼 수 있게 도와줄거야?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절대로 개미 죽는 꼴 봐야 속이 시원한 놈들 입니다.
개미가 죽든가 말든가 지들은 신경안쓰는 놈들이에요.

근데 개미들은 꾸준한 상승으로 인해서 지금 상황에서도 조금 자리 한번 찾아볼까 싶어서 기웃기웃
제 글에 항상 말씀드리지만 위험한 포인트 입니다.

어쩌면 3월에 1년에 1번 2번 진입 타이밍이라고 생각하면 그 때가 기회 끝입니다.
꾸준한 상승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개미를 슬슬 꼬시고 있는 모양세 입니다.
강한 신뢰를 주려면 더 상승 해주고 극공포를 맛 보게 해야겠죠?
바로 전고점 가주는 듯 하면서 하방으로 무섭게 또 꼿아줘야 지금 진입했던 개미들이 극공포를 느끼고
매도하고 손절하고 난리 날 것 입니다. 하지만 3월에 잡으신 분들 자리 까지는 쉽게 내려 꼿지 못할 듯 합니다.

그게 1년에 1번 2번 매매하는 포인트 입니다. 하락하더라도 즐길 수 있는 진입 자리를 잡아놓고
마음 편하게 이어 가는 것 입니다.

반감기 까지 있어서 마음 같아서는 앞으로 쭉 우상향만 가기 바라지만 이놈들이 그런 놈들 입니까?
그렇게 쉽게 줄 것 같진 않은데 17년 대상승장 처럼 반복하게 된다면
가능성은 충분할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 주목해야될 점이 전세계 비트시장입니다.

17년도에는 제한적인 국가들이 비트시장에 참여했다고 치면 , 이제는 전세계에 비트코인이 흥행하게 될 것 입니다.
비트코인은 흐름상 가게 되있습니다. 근데 김치프리미엄이라고 한국사람들이 미친듯이 매수해서 가격이 올라 갔죠.
미국은 2만불 한국은 2800만원 근데 지금은 이란이 비트코인 1개 가격이 3천만원 입니다.
이머징 국가들의 이런 상황들이 앞으로 계속 될 것 입니다.

코로나와도 관계가 있죠. 우리나라도 또한 다시 한번 붐이 일어날 것 같고, 아마 세계적으로 비트붐이 일어날 것 같아요. 그런건 지금 예상할 수 있는 흐름입니다.
몇개의 나라에서 비트코인 시장을 활성화 시키는 것 이 아닌! 세계적으로 많은 국가들이 비트코인 시장에 참여해서
그 가격을 상승시켜주는 역할을 해줄 것 입니다.

이런 단순한 가격적인 측면의 흐름 @ 2020년 20201년 2022년 까지 길게 넉넉하게 보신다면
우리가 만족하는 수익률을 주지 않을까 싶어요 ~

오늘도 지난 글에 적은 명언을 남기고 마치겠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항상 감사합니다~ 트레이딩에 참고해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