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CO VISA 암호화폐로 결제하자

/ 코인유튜버들 ...

in SteemCoinPan •  8 days ago 

말 하고 싶은 내용은 유튜버 입니다.

많은 유튜버 정확하지도 않은 정보, 그리고 돈을 받고 시청자들에게 하는 홍보,(사기)

돈을 받고 참석하는 행사,  코인시장에 좀 있었다고 여기저기 불러주니 거들먹 거리던 사람

제일 꼴 보기 싫었습니다. 지금도 꼴보기 싫구요. 

근데 요즘엔 코인유튜버들이 경제 이야기를 더 오랜 시간 이야기 하고  있는데요.

물론 코인과 경제 ... 뗄 수 없는 거지만  여태 2년 간 이야기 한 것들과는 많은 부분 다르더라구요.

그 동안은 암호화폐, 비트코인은 주식시장의 자금들이 코인시장으로 들어온다, 

신규투자자들이 가상계좌가 풀릴 시 들어온다,  근거 없이 비트코인 1억 간다, 지금이 기회다, 매집해라,

재단들과 연락하는 척 하면서 물어봐주겠다,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아보겠다, 

본인이 홍보한 코인이라 알아봐주는 척을 하고, 많은 재단들과 연락하고 지내니 본인은 시청자보다 많이 알고 있다라는 식으로 항상 말하였죠.

몇몇 유명한 유튜버들 해당 코인에 대해 전부 모릅니다. 시청자들보다 오히려 더 모를 수 있죠.  코인에 대해 계속해서 아는척을 하고 있는데,  몰라요 그 사람들 단언할 수 있습니다. (경험상)

그걸 보고 있는 시청자들은 도데체 잘 못 배우고 있는 사람들이 몇 명인가 생각해보았는데 

유튜브에 코인 보시는 분들 7만명 정도에 사람들 반은 그 동안 공부를 했고 , 반은 아직도 지식이 없으신 정도... 안타깝습니다.

매일매일 말바뀌는 유튜버들, 그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7,18,19 돈 받고 홍보해놓고 돈 받은 적 없다고 하고, 사람들에게 코인 사라고 하고 물리면 물 타야된다고하고

본인은 탈출했다고 말하고, 차트에 선 긋고 했제 충 시전하고 있지요.

요즘엔 경제가 박살나니 코인도 거기에 편입해서 마치 자산시장에 인정을 받아온 것 처럼 연결고리를 끼워 맞추고 있습니다. 언제부터 코인이 자산시장과 연결되어 가격에 영향을 미치었는지

해외크립토커런시 유명한 칼럼,시황분석 하는 사람들이 오일,금,유로,달러,주식 과 연결지어 실물경제와 자산시장의 상관관계를 언급하며 시황 하는 사람 거의 없습니다.

비트코인 2800만원 최고점에서 360만원 만들 때 경제와 어떤 영향이 있었나요?

지금 시기에 코인유튜버들이 경제채널 까지 개설하고 있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유튜버로 코인 공부 하시기 보단  본인이 투자한 코인 투자할 코인에 대해 공부하고 연구하는 것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는 공부 방법이라고 생각 됩니다.

말하고 싶은 내용들은 많은데 지루한 내용일 것 같아 오늘은 이만 줄여야 겠습니다.

다음 글은 자료와 함께 제가 생각하는 것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해보고 싶습니다.

오늘 하고싶은 말은 한 마디

'절대 코인을 유튜버로 배우지마라'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절대 코인을 유튜버로 배우지마라'

공감 많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