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팀코인판에 글쓰기

in SteemCoinPan •  last year 

정말 오랜만에 스코판에서 글을 써 봅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코인에 관한 글로 한정되었을 때가 있었는데요… 뭔가 코인이야기를 시작하다가 코알못이라 곧 포기했죠. 그러고 나니 글감이 없더군요. 그렇게 가끔 기웃거리긴 해도 본격적으로 글을 써보기 시작한 건 대단히 오랜만이군요.

지금 스테이킹하고 있는 토큰과, 몇 가지 룰에 따랐을 때 보상이 아주 기대가 됩니다만, 보유량이 많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가장 좋은 건 글을 써보는거죠.

글을 쓸 때 비용을 지불하는 제도는 대단히 좋은 것 같습니다. 어뷰징도 간접적으로 잘 막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할테고 말이죠.

금욜날 회식하면서 넘 급하게 마셨는지 된통 오전내내 심한 숙취로 앓다가 결국 약국에 가서 약을 사먹고 나서 조금 진정되는군요. 일은 쌓여있고… 하기는 싫은데 머리는 아프고… 뭐 사는게 다 그런 것 아닐까 싶긴하지만서도 말이죠.

스티미언님들도 주말 잘 보내시고 스코판 결과가 나오면 또 관련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네 저도 스팀한지 얼마안되었지만 만족하고 있습니다^^우리 스팀달러도 올라주면 좋으련만 좀 마음이 착찹하네요^^행복하세요!!

어제 많이 드셨군요^^ 숙취야 물러가라~ ㅎㅎ
편안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