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4일 스팀 차트 분석 - 스팀의 가격은 어디까지 가능할까?

in SteemCoinPan •  7 months ago 

20210324_071701.png

안녕하세요. 스팀 꼬레아 입니다. 오늘 스토리지, 세타퓨엘, 하이브 모두 난리가 아니군요. 하지만 몇년 동안 기를 모은 스팀. 저는 오늘도 스팀만 분석합니다.

아무래도 스팀 언제 가나. 스팀 지폐 되려다가 왜 900원에 머무나. 스팀 어디까지 갈 것이나 등등 궁금하실 것 같아서 역시 월봉으로 분석을 해봅니다. 일봉이나 4시간봉 보면 저항이 있어서 분석에서 큰 그림을 보기 힘듭니다.

현재 스팀이 다른 차트에 비해서 고전을 면치 못했던 것은 2020년 중순에 있었던 저항자리에서 튕긴 것이 이유였습니다. 좀더 힘을 받고 저항을 지지로 만들어주었다면 차트는 6개월을 1000원으로 당겼을 것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다시 바닥 확인 리테스트가 이뤄졌습니다.

그럼에도 스팀에 긍정적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현재는 완연한 상승장. 그리고 상승장에서는 기간을 단축시킨다는 점입니다. 앞으로 매달 월봉으로 양봉을 보실 것입니다. 그리고 2월보단 3월이 길고. 3월보다 4월이 양봉이 긴형태를 보실 것입니다.

그리고 3월의 저항과 3월의 하락장은 어떻게 끝났을까요? 맞습니다. 하락후 횡보로 지지를 확인 후 엊그제 쐈습니다.

그럼 지금 상승이 왜 이어지지 않을까요?

상승이 중요한게 아니라 하락에서 얼마나 떨어지냐가 중요합니다. 예전 스팀같았으면 먹은 것을 다 토하고 지지를 깼을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지금은 이전 저점은 내주지 않고 고점 부근에서 지지확인 후 다시 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월봉은 완벽히 상승장이고 지금 상승의 3배 짜리 에너지를 기다리기만 하면됩니다.

4시간봉? 일봉? 하락이 오더라도 스팀의 기차는 이미 출발했습니다.

결론. 2020년 정말 아쉬운 차트, 다른 알트보다 6개월 정도 차트가 미뤄짐. 그러나 그 기한을 단축후 상승하며 따라잡을 예정. 다른 알트 부러워할 필요가없음.

개인적인 차트 공부를 통해 포스팅을 합니다.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