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 스팀 차트 분석 - 스팀이 1만원이 되기 위한 조건.

in SteemCoinPan •  2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 꼬레아 입니다. 연일 떨어지는 차트에서 상승만을 외쳐온 시간.. 스팀은 역시 상승을 준비하는 중이었습니다. 이제 패닉셀을 유도했던 세력이 결국 졌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저점을 높여가면서 상승하는 분위기 입니다.

저항보다 지지가 탄탄해지고 있는 스팀! 오늘도 스팀을 분석해봅니다.

20210417_064838.png

스팀이 아래로 떨어지는 모습이었으나. 사실 눌리지 않았습니다. 2월보다 가파른 상승이라고 말씀드린 부분이 이부분입니다. 어찌 보면 에어워크를 하듯한 모습인데요. 바닥을 확인하려고 할 수록 하면 누군가 계속해서 빨아들이는 모습이었습니다.

결국 세력은 패닉셀을 원했으나 2월, 3월같은 모습은 연출 없이 넘어갔습니다. 이제 횡보를 약간 하다가 다시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요 며칠간 매도하면 패닉셀을 하는 모습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이제 조만간 패닉바잉 구간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0417_064914.png

이제 스팀은 힘들었던 순간을 모두 떨쳐내는 모습입니다. 이제 남은 것은 2017년 고점을 뚫으러 가는 일만 남았습니다. 3000원이 된다고 해서 팔 이유가 없습니다. 그저 스팀을 계속해서 채굴하는 것만이 답입니다.

20210417_065043.png

월봉과 주봉이 완전히 상승으로 돌았기 때문에 아무리 하루 이틀 떨어트린다고 해도 스팀은 살아나는 차트입니다. 오른만큼 눌러주고 다시 오르는 형국으로 가면 갈 수록 스팀의 물량을 확보하기 힘들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결론.

다른 알트들에 비해 시간은 걸렸으나 결국 다 따라잡을 것.

개인적으로 공부하며 남기는 차트이므로 참고만 바랍니다. 암호화폐는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꼭 투자에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스팀은 왜 항상 제일 늦게 가는걸까요 ㅎㅎ 얼릉 전고점 탈환의 그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스팀 만원 가즈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