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쩝!!

in SteemCoinPan •  2 years ago 

아침 일찍 운동을 하러 나왔다.
오랜만에 찿은 연습장
거의 내 개인연습장처럼 사용했다.

그런대 오늘 가보니 누가 이랬니?
내 연습장을 쩝!

20210522_123247.jpg

20210522_123301.jpg

아쉬운대로 구석에서 60야드이내 어프러치 연습을 집중했다. 역시 잘 안 맞는다. ㅎㅎㅎㅎㅎ

사실 원인이 있었다.
골프는 멘탈이 중요하다. 마음이 편하지 않음 공도 지 멋대로날라간다. 공치다 그냥 우연하게 들여다본 코인계좌 ㅠㅠㅠ

정말 오랜만에 합계수익 마이너스 계좌를 봤다. 사실 익절 후 추가 매수를 통해 매수수량이 많이 늘었다. 그래도 항상 이익이였는데.... 그리고 공이 잘 안 맞았다.

20210517_113704.jpg

요즘 이 말을 자주 생각한다.
얼마나 멋진 왕관을 쓰려고 하~~ 기대해본다.

내가 존버에 투자배짱은 좀 있다. 다 주거쓰~ 2달안에 졸업한다. ㅎㅎㅎ ㅁㅊ

다음주 게임에서 공을 잘 맞춰야 한다. 주변 형님들이 아주 난리다. 나한테 게임지면 정말 얼굴들고 다니기 어렵다. 내 구력이 허접구력이라 ~~

내가 좀 들이대는 편이다. 지금이야 밥을 매번 사지만 조금지나면 방심한 틈을 타서 엄청난거 한방 먹일 생각이다. ㅎㅎ 말이 한방 먹이는거지 당분간 내가 계속 먹을 듯..

암튼 코인이든 골프든 왕관 무겁다.
그러나 결론은 내가 쓴다는것!!

모두 본인이 원하고 바라는 멋진 왕관 쓰시길 바란다. -카카-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오늘도 골이깊네요

음 그렇죠
이럴때 알콜과 음악으로
아님 운동으로~~

잘 될겁니다.

@tipu curate 10

감사합니다.

카카형은 이미 반즘 왕관 쓰신듯합니다만^^
즐골 하십시요~

왕관 벗겨졌어요 ㅎㅎㅎㅎ
아 요며칠 완전 망했네요..
뭐 좀 기다리면 괜찮아 질거긴 한데..
6월 이후 찐불장 기대해 봅니다 .

모든일은 다 멘탈이 중요하죠! ㅎㅎ
코인장도... 아~ 근데 요즘 멘탈 탈~ 탈~ 털릴것 같아 흉아~
비트 왜이래? 스팀/스달 어휴~ ㅋㅋㅋㅋ

든든형 재밌는 이벤트나 하나 날려줘요
마음좀 달래게 ㅎㅎㅎㅎㅎ
이럴때 든든형이 나서줘야 지요
역대 최대 이벤트 하나 해줭 든든형 가즈아~~~

@banguri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https://www.steemit.com/@banguri/mar2z-5-22-2

왕관을 쓸수 있을지... ㅠㅠ
오늘은 정말 눈물만 나네요... ㅠㅠ

왕관을 쓰는게 쉽지 않지만
조금 지나면 쓰게 될겁니다.
이정도는버터야 왕관을 쓸 수 있는듯합니다.
성투하세요 왕관 쓰실겁니다.

Wow!!! This beautiful

고마워요

요즘 멘탈 버티기 힘들죠...
그래도 이 또한 지나가겠죠?

공도 잘 맞추시고, 화이팅입니다.

ㅎㅎ 넵 행님.
뭐 -50%도 1년 버텼는데. 이정도야~~~
괜찮습니다. 행님도 화이팅 입니다.

start success go! go! go!

고래와의 만남. 뭔가 받기를 바랍니다

지금은 눌림목 구간이겠죠?

wow. That's so amazing view

@successgr transfered 4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50.34%, voting power : 67.63%, steem power : 1773731.01, STU KRW : 1200.
@successgr staking status : 8359.492 KRWP
@successgr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6.718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40 KRWP
Refund balance : 23.282 KRWP [53981600 - 01e2316ab24bdfc959f6a4f802fee4ffc3d666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