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 이 이야기의 끝은 권선징악이 될까

진실에 다가가려는 자와 은폐하려는 자들 간의 대결을 담은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그린 드라마. 5년 전 여대생과 형사를 살해한 범인을 추호의 의심 없이 체포했던 형사 강도창! 5년 후, 엘리트 형사 오지혁이 강력 2팀으로 전입해 오면서 잊혀졌던 진실을 향한 증거들이 드러나기 시작한다. 진실에 다가가려는 자와 은폐하려는 자들 간의 불꽃 튀는 대결이 시작된다!

손현주, 장승조

예전에 다른 드라마네서 봤던 비슷한 컨셉은, 장승조의 아버지는 살해당했고 그걸 목격한것은 아들인 장승조뿐이고, 그는 범인을 기억해내지 못한다.

손현주은 강압수사로 결백한 사람을 범인으로 몰고, 나중에 이를 바로잡으려고 노력하는 형사다.

무고한 사람 범인만들기의 과정은 얼마전 화제가 되었던 여러 재심사건을 떠올리게 한다.

현실(드라마속)은 기대대로 흘러 해피엔딩이 되지는 않는다.

그러나 그 이후의 세상도 여전히 중요하다.

잘못을 했으면 바로잡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진정한 모범이 아닐까

살짝 억지스런 장면들도 많지만, 꽤나 볼만한 드라마다.

단점은 1회부터 보지 않으면 중간부터 보기에는 적당하지 않다. 따라서, 재미를 느끼시려면 1회부터 정주행 하시기를 권한다.

대부분의 배우들의 연기가 좋아서 조금만 인내심을 가지고 보시면 나쁘지 않으실듯 하다.

여지껏의 전개는 나쁘지 않은데, 조금 안타까운 장면도 있고 해서 오히려 더 볼만한듯 합니다.

많은 형사물중에 하나로 생각했지만, 그래도 평균이상의 재미를 주는 드라마 모범형사.

JTBC 월화 드라마 모범형사 추천드립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