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교] 서로 가지지 못한것을 탐한다.

한적한 산 속, 제자이자 이적요(박해일)를 아버지처럼 모시는 소설가 서지우(김무열)만이 드나드는 노시인 이적요의 집에 어느 날 우연히 여고생 은교(김고은)가 나타난다. 집안일을 돕게 된 은교가 맑은 웃음소리를 내고, 이적요는 그녀의 젊고 순수하면서도 관능미를 갖고 있는 싱그러운 육체에 매료된다. 한편 스승을 존경하는 한편 손에 잡히지 않는 스승의 재능과 소녀 은교를 향한 질투심으로 갈등하는 제자의 열패감도 소리없이 늘어가며, 질투와 매혹으로 뒤얽힌 세 사람의 숨겨진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2012년 김고은의 데뷔작이다.

한국에서는 보기힘든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영화 자체는 그렇게 나쁘지 않아 보인다.
몇가지 아쉬운 점은 있겠지만, 그래도 한번쯤 보기에 나쁘지 않은 영화다.

노인분장으로 열연한 박해일의 연기는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나쁘지는 않다.
김무열은 이미지가 워낙 부패형사로 나한테는 굳어져서 그리 집중이 되지는 않았다.
김고은은 데뷔작치고는 꽤 좋은 연기였다.

개인적 감상은 솔직히 기대 이하였다.

일단 박해일이 너무 노인으로 보이지 않아서 몰입이 안된다.

이도 저도 아닌 그런 느낌.

거기다가 뭔가 전개가 그리 매끄러워 보이지도 않는다.

마치 이런류의 외국영화를 한국판으로 만들어보고 싶었다는 느낌밖에는 받을 수가 없었다.

지극히 주관적 평가는 한번쯤 배우들의 당시 연기가 궁금하면 볼 수도 있겠다 싶은 정도의 영화.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118451?language=ko-KR
별점: AA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아~ 뭔가 매끄럽지 않은 모양이네요 ㅎㅎ 아직 안 봐서리...

즐거운 일요일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yann03!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0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김고은은 참 독특한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