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RS게임 오픈으로 보는 RORS토큰과 IV토큰의 가치는?

in iv •  3 years ago 

스팀 인벤토리라는 니트로스는 순전히 RORS팀에 의해서 만들어졌다고 보고있습니다. 때문이 IV와 IVM의 사전판매등이 있을 때도 제기되었던 의문점 중 하나가 이미 AIT와 RORS토큰이 있는데 구지 IV와 IVM을 만드는 이유가 뭘까 하는 점이었습니다.

RORS팀에서는 AIT는 별개의 토큰이고 RORS와 IV는 각각 쓰임새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게임 알파서비스가 시작된 지금 RORS토큰이 스팀과 함께 현금처럼 쓰일 수 있다는 것은 확인 하였습니다.

20191011084742.png

사진에서처럼 아직 RORS로 게임 다이아를 사는기능은 구현되지 않았지만 조만간 구현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되면 RORS토큰 몇개당 다이아 몇개인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스팀으로 다이아를 살 경우 1 다이아당 0.124스팀입니다.

만약 RORS 10개당 1다이아라고 했을 경우 1RORS토큰의 가치는 0.0124스팀이 되는데 지금 가격인 0.0053스팀의 2배가 넘는 가격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이 비율은 정해지지는 않았겠지만 어떻게 형성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아마 정식 오픈하면 RORS토큰의 가치는 지금보다는 많이 오르겠죠.

그렇다면 IV토큰의 가치는 어떻게 될 것인가가 문제입니다. 사실 IV토큰이 출시된 이후 가격이 오를 기미가 없습니다. 지금도 IV토큰의 가치는 0.03으로 초창기와 별 다를게없죠. IVM은 완판은 커녕 요지부동입니다. 일전이 483개의IVM을 사둔 뒤 저도 하나도 더 사지않았으나 현재까지 총 773개의 IV를 채굴하였습니다. 때문에 지금처럼만 채굴이되면 0.03가격을 유지하더라도 27.8%라는 어마어마한 수익률이 나오게 됩니다. 애초에 투자금액이 작아 금액자체는 얼마 안되더라도 말이죠.

어쨌든 IV토큰의 가치는 어떻게 올라갈 것인지 어떻게 올릴 것인지에 대한 RORS팀의 의견이 궁금해지네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