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되면 되게 한다. (#53) 소소한 것도 알려주자.

in sct •  2 years ago  (Edited)

같은 길을 걸어가는 동지일지라도,
내가 가는 길이 맞나? 의심스러울 때가 있을 것이다.
같은 상황에서 다른 동지는 어떻게 대응하는지, 무엇을 보고 느끼는지 궁금할 것이다.
내가 그러하니 다른 이들도 그러할 것이라 본다.

위와 같은 의미에서도 경험공유는 중요하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클라우드 기반을 이용하고 있다.
잘 정리하면 곧 뒤따라 길을 나설 후배들에게도 필요한 지식이니.

여성건강간호학 간호현장 실습기록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에는 7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고 있다. 각자 작성해야 하는 슬라이드가 5장씩이니 350장의 슬라이드가 만들어질 것이다, 현재는 230장이 만들어진 상태이다.

많은 양의 슬라이드보니 로딩타임이 길었다. 그래서 컴퓨터 메모리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소소한 정보를 알려주었다.

41.경험 기록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자. 42. 스팀짱으로 포도즙 구매해서 나눠 먹으며, steem과 steemzzang으로 점심 주문해서 먹을 수 있음을 보여주자. 43.여기까지인가 보다. 44. 매일 관찰-성찰 일지를 쓸 수 있도록 도와주자. 45.한 명에게 집중 간호 (intensive care) 해보자. 46.경험 공유 기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민하자. 47.기록의 중요성을 알려주자(feat. 꼰재) 48. 안 되면 되게 한다 (#48) 네트워크를 활용한, 인생을 바꿔줄 화상 특강 49. 듣고 싶은 말을 들려준다. 50. 병원 용어를 재미나게 설명해준다. 51. 질문하는 방법. "Help me, Help you" 53.실습 경험 기록을 공유하자, G Suite를 기반으로

일상간호동아리 및 간호대학생에게 공지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