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몬스터 엘레멘탈 매버릭 등급 달성 + 첫 다이아몬드 리그 리워드 수령

in sct •  11 days ago  (edited)

190911_1.pn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스플린터랜즈를 시작하기 전에 메버릭이라는 단어를 들어보기만 하고 무슨 뜻인지 몰랐는데, 열심히 현질을 하다 보니 저도 로열티 보상 레벨에서 Elemental Maverick 등급이 되었습니다.

카드가 곧 실력이라는 말씀들만 믿고 달려왔는데, 아직 실력은 저쪼아래에 있다는 건 함정이네요 ㅠㅠ 특히 기본으로 돌아가는 미션과 Earthquake는 아직도 어떻게 대처를 해야할지 작전을 잘 못세우겠습니다. ㅠㅠ

190911.png

오늘 처음으로 다이아몬드 리그에서의 리워드를 수령했습니다. 역시나 레전다리를 얻는 것은 쉽지가 않네요 ㅠㅠ 그래도 확실히 다이아몬드 리그에서 리워드로 받는 카드의 수량은 후덜덜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190911_2.png

사실 오늘 플레이의 대부분은 패배였고 겨우겨우 5승을 할 수 있었으나, 워낙 점수가 높은 플레이어들과 붙다가 보니 리그 강등은 면할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다이아몬드 리그에서는 처음 보는 캐릭들도 많았고, 선빵의 중요성을 실감하며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190911_3.png

조금만 더 높게 목표를 잡고 욕심을 부려보면 DIAMOND II 리그에서 시즌을 마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질을 조금 더 해서라도 어떻게든...)

확실히 탑 배틀을 보며 배우니 그래도 미천한 실력이 조금씩은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marabara님의 멋진 경기들을 관람하며 셀프 스터디를 했네요.

모두들 풍성한 한가위 되시고, KR TEAM도 시즌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