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ravala 암호화폐로 유명호텔 싸게 예약하자

[OTC] 스플린터랜즈 OTC 카드거래 후기 및 P2P거래 활성화 제안

in sct •  5 months ago  (Edited)

talia.pn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최근에 KRWP와 SCT를 결제수단으로 진행했던 스플린터랜즈 P2P 거래가 꽤나 활발하게 진행되는 것을 보면서 확실히 어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프로젝트이든 월렛 플러그인을 통해 다양한 암호화폐 결제를 지원하면 플레이어들의 유입이 활발해지고 해당 게임의 생태계가 확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질 수 있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스몬계의 거인손 중 한 분이신 트아님(@tradingideas)께서 2마나 소환사와 골드 소환사의 장외거래를 제안해주셨고 이를 통해 FIRE의 2마나 소환사인 TALIA를 만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습니다.

market.png

price.png

피크몬(https://kr.peakmonsters.com/)에서 시장가격에 따라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약 120.98 스팀(STEEM)을 지불해야 했으나 트아님과의 직거래를 통해서 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카드를 득템할 수 있었습니다.

sct.png

transaction.png

대략 SCT를 2 STEEM으로 두고 계산을 해보더라도 약 60 SCT를 지불해야 했으나, 트아님께서 10%의 추가할인을 진행해주신 덕에 54 SCT에 카드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rule.png

더군다나 카드 구매직후 마침 2마나 소환수가 필요한 "Silenced Summoners"룰이 나와서 곧바로 구매한 카드를 투입하여 플레이할 수 있었고 효율적인 덱 운영으로 승리도 할 수 있었습니다.

replay.png

talia2.png

특히 밀리 캐릭으로 뚜까패기까지 조건이 붙어있던 판이라서 마침 구매한 TALIA를 사용하기에는 최적화된 룰이었네요.

teamkr.png

펜리르님, 트아님, 글로리님, 라미레스님처럼 SCT도 헤비홀더이시면서 스플린터랜즈의 탑 랭커인 분들도 계시지만, 현재 스플린터랜즈의 탑 랭커이신 반면, 트라이브 토큰을 많이는 보유하지 못하신 분들도 꽤 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나름의 카드 P2P거래를 통해 주로 활동하고 있는 영역과 새롭게 활동하고자 하는 영역에서 유저들간의 밸런스를 맞추기에는 토큰을 활용한 OTC거래보다 좋은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판매를 해주시면서 카드덱 상태도 짚어주시고 피드백을 주시는 부분도 입문자의 입장에서는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혹시라도 현재 보유 중인 카드 중 판매가 가능한 잉여분이 있으시다면, SCT 또는 KRWP로도 많은 판매를 부탁드립니다. 판매 포스팅에 #sct-otc를 하나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판매하시는 입장에서 받게 되시는 SCT나 KRWP의 경우 홀더에 대한 보팅지원이 있고, STEEM으로의 환금성도 높기 때문에 절대 손해보시는 일은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 한 줄 요약 : 많이 팔아주세요, 많이 사겠습니다 :D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황금치킨이 눈에 띕니다~ 카드는 골드죠. ㅎㅎ

정말 황금올리브치킨 가격을 하고 있는 효자죠 ㅎㅎㅎ 여러 장을 사둘껄 그랬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