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SCOTBOT] 저자 보상 및 큐레이터 보상을 스테이킹된 토큰으로 지급한다고?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SCOTBOT] 저자 보상 및 큐레이터 보상을 스테이킹된 토큰으로 지급한다고?

in sct •  3 years ago 

유저들의 교환의 시급성과 선호하는 수수료율에 따라 자동으로 양쪽에서 maker역할을 하면서 유동성을 만들어내겠네요^^ 테스트만 해봤을 뿐인데.. 감사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참 200스팀P 입금하신것은 현재 대기시간을 정수로 입력한것만 유효하게 처리해서 8.1667로 입력하신 것을 5분으로 처리되어 잔액 환불처리되었습니다. 여러 상황을 다 겪어보셨으니 이제 어떤 식인지 잘 아실 것 같습니다.

그런데 소수점을 받는게 좋을지 고민이네요. 복잡하게 하면 사람들이 실수할까봐 그냥 정수만 받는데 2.5 이런걸 쓰고 싶은 분도 있긴 하실테니.

넵 이제 메모를 어떻게 입력해야 되고, 어떤 식으로 교환이 되는지 이해가 된 것 같습니다 :)
사실 분 단위의 소수점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기는 한데, 그냥 정수로 받으셔도 사용에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간단할수록 좋죠^^

조금전 소수까지도 허용하는 걸로 변경했습니다^^ 단 5분이상이어야 합니다. 0.5 면 30분

원래는 숫자를 분으로 볼지 시간으로 볼지도 좀 고민을 했는데 분으로 하면 시간단위로 할때 너무 길어져서 시간으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그래서 잔고가 스팀P 5정도가 되었네요ㅎㅎ 이런식으로 유저들끼리 알아서 마켓이 형성되길 또 그를 통해 수요지표정보가 얻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분 단위도 적용되었군요^^ 후기 작성 시에 참고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유저들간 직거래 방식 보다는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블스님의 스팀피넥스를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실질 수요에 대한 통계도 나올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네요. 고생 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