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ravala 암호화폐로 유명호텔 싸게 예약하자

도리안의 일기 #475 - (1) 오랜만에 길냥이 보러 갔지만... (2) 스몬 언테임드 팩 오픈 결과

in sct •  11 days ago  (Edited)

IMAGE 2020-02-14 02:02:56.jpg

오랜만에 길냥이 보러 갔지만...

집에서 15분 정도 거리에 있는 한 공원에는 터줏대감처럼 머물러 있는 길고양이들이 있었습니다. 집으로 들어가는 길에 오랜만에 보고 싶어 공원으로 가보았지만... 보이는 냥이들은 한마리도 없었습니다. 따뜻한 곳으로 잠시 이동을 한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인지는 지금으로서는 알 수 없네요. 봄이 오면 다시 와볼 예정입니다. 냥이들이 잘 살아있는지...


스크린샷 2020-02-14 오전 2.15.37.png

스몬 언테임드 팩 오픈 결과

시간이 부족할 때에는 언테임드 팩을 사서 오픈을 하기로 했었죠. 포스팅할 시간이 충분치 않은 거 같아서 언테임드 팩 10개를 사기로 했고, 첫 오픈을 시작했습니다. 레어 1장 외에 에픽 1장도 나와서 평소보다는 괜찮지만, 총 가치는 1달러가 조금 못 미치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팩 구입비용은 개당 2달러) 팩을 까면서 새로운 카드를 한 두개씩 보곤 합니다. 이번에도 그랬구요. 결과가 아쉽더라도 카드들을 알아가는데 의미를 두고자 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dec 모아서 스팀을 ㄱㄱㄱ

요즘 변화, 변수들이 많아서 뭘 할지가 고민이... ㅎㅎㅎ

카드들 시세가 떨어져서 개봉된카드해도 2불안나오죠
최소 골드카드가 나와주어야하는데..

그러게요. 결국 골드나 레전더리가 나와야 흑자가 되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