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의 일기 #476 - (1) 발렌타인데이에 가족으로부터 받은 선물 (2) 더 이상 안 오는 mini.supporter의 보팅 지원 (3) 이 스몬 골드카드 팔까? 말까?

in sct •  7 months ago  (Edited)

IMAGE 2020-02-15 01:14:46.jpg

발렌타인데이에 가족으로부터 받은 선물

밤에 집으로 돌아오니 식탁 위에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가족들이 저 먹으라고 사왔더라구요. 그동안 매년 이맘 때는 평범하게 지나가는 날이었는데... 이렇게 선물을 받으니 매우 기뻤어요. 한편으로는... 다음달의 화이트데이에는 저도 선물을 해야 하는 의무도 생겼어요. 무엇을 사면 좋을지... 미리 생각해두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이제는 가정의 행복을 위해 이벤트를 챙기는 게 좋겠어요. 그게 일상에서 작은 행복을 만드는 좋은 방법이 아닐지...


스크린샷 2020-02-15 오전 1.28.48.png

더 이상 안 오는 mini.supporter의 보팅 지원

한 때 mini.supporter로부터 보팅 지원을 받았지만, 지금은 더 이상 오지 않습니다. 예전에 MINI 토큰 6000개 이상 보유한 홀더들이 지원 대상이라고 어디선가 봤었는데, 지금은 기준이 바뀐 거 같아요. 한 때 포스팅하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지금은 아쉽게 되었어요. ㅠㅠ (정식 서비스는 아니니...)


스크린샷 2020-02-15 오전 1.23.50.png

이 스몬 골드카드 팔까? 말까?

Wood Nymph 골드 카드. 현재 5장 가지고 있습니다. 팔지 않고 모았던 이유는 이걸 업그레이드해서 쓰면 좋지 않을까 기다렸기 때문이예요. 그러나 지금은 일퀘 리워드로 더 이상 나오지 않는 거 같고요. 일퀘 보상 체계가 바뀌면서 골드 카드가 나올 확률이 더 떨어진 거 같습니다. 이제는 둘 중 하나를 택해야 합니다.

선택 1) 돈 주고 카드를 더 사서 업그레이드 한다.
선택 2) 포기하고 카드를 다 팔아 버린다.

현재로서는 1보다 2를 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1을 택하자니 비용이 좀 드는데다가 그만한 가치가 있을지가 의문이기 때문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대지덱 골드카드 시세만 괜찮다면 팔구 소환수 업을 더 하는게 좋지요.
소환수가 높으면 차라리 카드업 하시는게 좋구요

안쓰는 골드 카드는 팔기로 했어요. 이제 다른 카드 레벨 올려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