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CO VISA 암호화폐로 결제하자

스팀은 저점으로 보이기도 하는데....

in sct •  6 months ago 

image.png

짧게라도 글을 쓰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겠어요.

암호화폐 시장의 저점을 누구도 알 수 없겠지요.

그저 느낌상으로는 스팀도 더 이상 떨어지지 않고, 조금씩이라도 올라가려는 듯 하네요. 이미 저점을 지난 것이 아닌가 하는 기대를 은근하게 하게 됩니다.

몇몇 듣보잡 코인들은 확실하게 그 가격이 0으로 수렴하게 될 겁니다. 스팀은 듣보잡이 아니지요. 그래도 소셜 미디어 코인으로서는 가장 먼저 기치를 올린 것이니만큼 적어도 그 이름값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커뮤니티가 와해되지 않았고, 비온 후에 흙이 단단해지는 것처럼 지금까지 버텨온 유저는 더욱 버틸 것이고 새로운 유저도 조금씩 들어오는 듯 하거든요.

image.png

요즘은 암호화폐 시황에 너무 신경을 쓰지 않아야겠어요. 망하지 않을 코인이라면 결국 시간이 흘러야 할 것 같고, 그에 따라 자연스럽게 코인의 우열이 가려져서 살아남는 코인의 상승이 있겠지요.

그리고 지나치게 행운을 쫓기보다는 현실의 삶에서 행복을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겁니다.

네 잎 클로버의 꽃말은 "행운"이지만, 세 잎 클로버의 꽃말은 "행복"이라고 하더군요. 네 잎 클러버는 찾기 어렵지만, 세 잎 클로버는 도처에 널려 있지요. 행복은 찾기 어렵지 않을 겁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ㅋㅋㅋ 얼마전 151원에 사서 파업했는데 올랐네요 ^^

오호!! 라흐님 실력자시네요^^ ㅎㅎ

부럽네요. 전 돈이 없어서.. 그래도 오르니까 좋네요.

시세는 안봐도 좋을듯 합니다

지나치게 볼 필요는 없겠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