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net 태그 사용하는 분들 있나요?

in sct •  3 years ago  (Edited)

요즘 스팀 코인판이 제일 뜨거운 것 같습니다. 이 계정 @flicktaste로 하루에 한 포스팅을 AAA에 하는 게 목표인데요. 말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여러가지 일에 쫒기다보니 그렇지 못하는 것 같네요. 지금도 저녁 9시 40분인데요. 조금 있다가 택배 붙이러 나가야합니다.ㅠㅠ

암튼 #palnet 이야기를 조금 해보려고요. 심각한 이야기는 아니고요. 얼마 전 PAL 코인 에어드랍 이후 PAL 코인 가격이 엄청난게 떨어지는 것을 보고 저도 모르게 구매욕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가지고 있었던 다양한 토큰을 처분하고 PAL 코인을 싼 가격에 조금 샀습니다. 그래서 현재 7,300이 조금 넘는 PAL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PAL 코인 리치스트를 보니 36등을 하고 있더라고요. 암튼 그래서 제게 PAL 파워가 조금 있습니다.

#palnet #kr의 영향력이 적다보니 저도 어떤 글에 보팅을 해야하는지 참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손이 안으로 굽는다고 하잖아요.ㅋㅋ 암튼 #palnet 태그 사용하시는 분들 계시면 댓글 좀 달아주세요. 찾아가서 보팅하겠습니다. #palnet를 조금 사용해보니, 역시 보팅을 받는 게 쉽지는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AAA에서는 큐레이터 분들이 정말 엄청난 활약을 해주시고 있다는 생각이 들고요.

현재 스캇봇 초기이다 보니 PAL 코인 역시 보상이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저는 아낌없이 큐레이팅을 해야하는 시점인 것 같고요. 그러니 #palnet 태그 쓰시는 분들은 제발 좀 댓글 좀 달아서 알려주세용~ 일일이 찾이 조금 힘들어서요..

댓글 달아주시면 팔로우 해놓고 꾸진이 palnet에서 보팅하겠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저도 오늘부터 planet 태깅 하고 있어요~~^^

그런데 질문이요! 스팀코인판에서 보팅해도 pal 보팅이 되는 거죠??^^

네.. 테그만 있으면 상관없습니다.

좋은 일에 써주신다니 고맙습니다.

별 말씀을요... 큐레이션 리워드 받으려고요..ㅋ

저요~~^^

보통할께용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찾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태그쓰면 그냥 채굴이 되는지 알았더니
보팅을 받아야 되는군요 ㅋ
제발 달아 달라고 하시니 하나 달아볼께요 ㅋㅋㅋㅋ
https://www.splintertalk.io/spt/@kakakk/5stktz

스팀잇에서 보팅했어요... 이제 참 어렵네요. 사이트가 다 다르다 보니 저는 스필린트토크 가입이 안되어 있고.. 아직은 좀 어렵습니다. 스캇 홈페이지들이 모두 잘 통합되면 좋을 것 같아요..ㅠㅠ

일단 저는 안 써서 ㅠㅠ
PAL 토큰 에어드랍받고 사람들한테 물어보니 그냥 다 팔았다고 해서 900개인가 받고 팔아서 40스팀피가 생겼는데 지금 가격을 보니 ㅠㅠ

왠지 너무 싸다 싶어서 조금 샀어요.. 외국 커뮤니티다 보니 조금 귀찮기도 하네요..ㅠㅠ

형님 그런데.. 계정이 여러 개 생겨서 보팅하기 너무 힘들지 않으신지요??

저요, 저요 palnet 사용하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팅하고 왔습니다~ 앞으로도 할께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제가 포스팅하고 몇분 추가로 사용중입니다.

일단 @leeyh @leeyh2 로 제가 #palnet 태그 애용중입니다. ^^

제가 @leeyh2 계정은 이미 팔로운 한 거 같아요. 업보팅하고 있고요.
본 계정도 찾아갈께용

감사합니다 ^^

땡큐네요.
부지런히 태그 달께요. ^^

태그 무조건 다세요. 형님.. 지금 이거 1년차라 괜찮은 거 같아요..ㅋㅋ 우리 조금 모아놔봐요..ㅋ

현재 국내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PAL토큰 임대보팅 조합원을 모집 중입니다. 생각있으시면 참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https://www.steemcoinpan.com/sct/@donekim/pal

디온님... 임대 어떻게 하는 거예요??ㅠㅠ

https://www.steemcoinpan.com/sct/@donekim/42rqwp

이거 한 번 보시겠어요? 선물상자 모양 박스 클릭하시고 임대해줄 계정명 입력하시면 됩니다!

찾았습니다. 임대 완료했고요...

넵 감사합니다 명단에 추가했습니다 :)

항상 넣고는 있어요. 가끔 보팅해주는 분이 계시더군요. ^^

자주 할께요. 컴 앞에 자주 앉지 못해서... 한 번에 몰아서 누르고 있습니다.^^

저요!저요!

접수했습니당~

크하~! 훈훈합나당~💙
응원해주심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찾아가서 보팅할께용~

꺄아아아아~앙~!
감사합니다~💙
블루엔젤 계정 하나만 있으니 계속 스테이킹해서 응원할께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본계정으로 쓰기는 합니다 ^^

본 계정이 jayplayco 맞나요?^^

  ·  3 years ago (Edited)

저도 palnet 태그 달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토큰을 거의 못받았지만, 요즘은 조금씩 들어오고 있어요.

요새 스팀짱이 나오면서 같이 써보고 있긴 한데 ㅎㅎ
어떨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