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쓴 글을 성우 목소리로 녹음해주는 신박한 서비스!

in sct •  2 years ago 

음성이나 영상으로 콘텐츠를 제작할 때 도움이 될 만한 서비스를 발견해 공유해 봅니다. 유튜브든 팟케스트든 보통 콘텐츠 제작자 목소리를 직접 녹음해서 콘텐츠를 만드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본인 목소리에 자신이 없거나 좀 더 전문적인 느낌이 나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활용해 보셔도 좋을 서비스라고 생각 됩니다.
91434668-8C56-4F36-A9E5-A398097B62E9.jpeg

TypeCast라는 서비스 인데요. 보시는거 처럼 콘텐츠로 만들 메시지를 작성 하고 왼쪽에서 희망하는 성우를 고르면 끝! 성우도 다양합니다. 남녀노소 여러 목소리를 미리 들어보고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작업을 중간저장 할 수도 있고 파일로 다운로드도 되네요. 아직은 특정 문장이나 단어에서 어색하게 들릴 때가 있는데 인공지능 서비스이다보니 많은 데이터들이 쌓이다보면 점점 품질이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성우중에 할아버지 목소리도 있는데 자녀분의 이름을 넣어 문장을 만든 뒤 녹음해 들려주면 아이들도 뭔가 신기하고 좋아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성우는 다양하지만 실제 성우들의 목소리는 유사한 경우가 많다는 점이 아쉽네요. 아래 링크를 눌러 한번 체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텍스트에 감성을 입히는 인공지능 성우서비스 TypeCast 바로가기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기계음이 많이 발전을 한거 같더라구요. 저도 15년전쯤 모니터링 시스템 만들때 알람을 만들때 써 보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한참 전에 이미 체험을 하셨었군요! 신박하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