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CO VISA 암호화폐로 결제하자

[덕후의 투자][OTC] KRWP의 스팀 판매 + 소회

in sct •  6 months ago  (Edited)

# KRWP

SCT 유저가 아니라도, KRWP를 지니고 계시면 지분율만큼 @sct.krwp로부터 보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13만 SCT, 102만 스팀파워(풀보팅14스팀달러이상), 260만 SPT를 지니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세가 예상되는 스팀계 최대 유망주 계정입니다! ^^

krwp잔고.png

이제 한달정도 되었는데, 무시무시한 보팅파워로 인해 인기는 여전합니다.

출시전부터 저는 KRWP에 대한 관심이 높았고(보팅형 스테이블 토큰이라는 컨셉이 특이하면서도 멋져서요)

공지를 유심히 보며 요모조모 관련글을 썼었습니다.

[덕후의 투자][STEEM & SCOT] KRWP is Coming (Feat. 스파 왕좌의 게임)

내용 요약은, 엄청 매력적이여서, 저는 모을것입니다. 끝!

정식 오픈이 된 뒤에는, 테스트기간에 모았니 안모았니해서, 그냥 오픈하고도 한 5일은 KRWP 설정을 아예 안했었습니다. 그런데도 여전히 동기간 KRWP설정에 대한 말이 나오고해서, 그냥 오늘 판매를 하였습니다.

300 KRWP(30만원)를 OTC 거래로 @ryanhkr님과 진행하였습니다. 보팅파워의 강점으로 인해 1,000원의 가격에는 엔진마켓에서 거의 매물이 나오고 있지 않고 있어, 5%의 할증을 붙였습니다.

다만, 판매 취지가 용어상 혼동을 준 기간의 물량이기에, 5% 할증금액에 대해서는 모두 따봉으로 SCT생태계 참여자 분들과 함께 하는 방향으로 설정하였습니다.

거래1.png

거래2.png

하여, 따봉으로 총 50sct, 100스팀을 배정하였으며, 현재 세 글에 행했고, 두 글에 더 실행할 예정입니다.

캡처_2019_10_08_19_14_55_16.png

KRWP를 장외로 거래하면서 느낀 바가, 세가지 있습니다.

  1. 만일 SCT를 현금화해야한다면, KRWP로 전환후 판매시, SCT 가격/수급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수 있다.

  2. KRWP의 보팅파워를 감안할 때, 매수자 역시 장점이 크다. (현재 ROI가 너무 높아서, 약장수처럼 보일것 같아 상세히 못적겠네요..^^;;)

  3. 스팀 가격이 상승/하락할지는 아무도 모른다. 하락시 원화 방어력상승시에도 가격이 오른 SCT/스팀을 생산해내는 보팅력을 감안할 때, KRWP는 스팀생태계에 투자를 하고 있는 한 매력적인 투자대상이다.
    (단, 현재 가격에서 SCT와스팀을 KRWP로 교환하는것이 아깝다고 느끼는 투자자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분 현금화하는 관점 + 전체적으로 KRWP의 홀더수가 많아지는 것이 생태계 전체가 KRWP를 상거래 등에 활용할가능성이 높아지기에, 앞으로도 KRWP의 공급을 일정량하려고 합니다. 가격은 변동예정입니다.

때로는, 작은 말 한마디가 나비효과를 불러오는 걸 많이 봐왔고, 경험도 해봤습니다. 함께 성장하는 모두가 되었으면 합니다.

여러분 즐몬~ 아니 즐거운 밤되세요!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happyberrysboy님이 lovelyyeon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20 SCT)을 하였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어렵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생태계에 독보적인, JJM처럼 홀더보팅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 것 같아요. 다만, 스팀가격하락에도 원화 1,000에 교환되도록 스테이블토큰으로 설계되어 일정부분 방어력이 있습니다!

보팅형 스테이블 토큰

이름만 들어도 듬직하네요

아~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krwp 파워가 어마어마하죠 ^^

네~ 그래서 어느정도는 모아도 스팀계 포트폴리오상 괜찮을듯합니다~

솔직히 충분한 시간과 공지가 있었음에도 계속해서 이야기가 나오는게 조금 의아합니다.. 계속 보고있었지만 계속 이야기 나와서 속상하셨을 것 같습니다. 차라리 잘 선택하셨는 것 같고 다시한번 빠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 네 관점에 따라 다르겠지만, 의아하기는 했습니다. 어찌보면 덕분에 한번더 생각하는 계기도 되었구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좋은 거래 감사드립니다~*
krwp 모으는 것은 포기한 상태였는데
덕분에 다시 좀 더 모아볼까 하는 생각도 하고 있답니다 :-)

별말씀을요~ 저도 덕분에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는 거래였습니다. 포기 노노~!! 함께 화이팅해보아요~ 편안한 밤되세요!! ^^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8 which ranks you at #426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 you~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krwp 모으는게 엄두가 나지 않았던 분들도 조금이나마 거대한 보팅을 받을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면, 또 모을 욕심이 생기게 될 것 같기도 하네요.

매력이 매력이... ㅎㅎ 항상 스코판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아~ 말씀처럼 보팅받는 분들이 늘어나고, 가격하락에도 안정감을 느끼시면, krwp에 대해 좀더 니즈가 많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역시 매력은 개발/운영팀이지요~! 건강하고 즐거운 휴일보내세요~!! ^^

krwp관심가지고 모으고는 있습니다^^

네~ krwp 매력은 현시점에서 매우 높으니 모으실수록 좋을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