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어떤 춤을 배우고 싶으신가요?

in sct •  last month  (Edited)

어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고 글을 올리고 전 뭘 하고 싶은지 생각해봤어요.
워낙 하고 싶은 것도 많고 해 본 것도 많고 해서....

제가 손으로 하는 취미가 굉장히 많았거든요.
좋아해서. 돈도 많이 쓰고 했는데....

지금와 생각하니 몸을 쓰는 취미를 좀 억지로라도 가져볼걸....하는 생각이 드네요.

수영을 오래 했다든지, 헬스를 오래 했다든지..
하면 지금쯤 몸짱이 되어 있지 않을까 하는.....ㅋㅋ

너무 앉아서 사부작거리는 걸 좋아하다 보니....ㅠㅠ

이젠 억지로라도 몸을 움직이는 취미를 가져볼까 합니다.

그래서 문득 댄스를 배우기로....ㅋㅋㅋㅋㅋㅋ

제가 어렸을 때 춤 추는 걸 좋아했거든요.
지금의 절 보면 상상이 안되겠지만 말이죠.ㅋ

지금 이 나이에 어디 가서 춤 출수도 없지만 취미로 멋지게 춤을 춰봐야 겠어요.

오랜만에 몸 움직이는 하고 싶은게 생각났네요.

일단 집에서 워밍업으로 혼자 연습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우리에겐 유선생이 있으니까요.

저의 첫번째 목표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 저 아저씨 쌤을 보니 어쩐지 저도 할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ㅋㅋㅋㅋ)

오늘의 질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춤을 배우고 싶으신가요?
안 배우고 싶으면 댓글 안 다셔도 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막춤을 배우고 싶습니다
웃기고 싶어서요

고고~

줌바춤이요. ㅎㅎㅎ

고고~

방송댄스..하나쯤은해보고싶습니다ㅁ

유튜브에 찾아보시면 가르쳐주는 분들 많아요.
한 번 해보세요^^

셔플 댄스 생각 나네요. 그런데 이 나이에 춤 춰도 될지 모르겠어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운동삼아 해보는거죠 뭐.ㅋㅋ

여자아이이돌 춤 한번 배워보고 싶네요 ㅋㅋㅋ 노래나오면 흥 표출하게

좋죠. 도전해보세요~

전 기회가 된다면 카포에라를.... 배워 보고 싶네요.

이젠 늙어서 힘들것 같지만

이런거 할 줄알면 멋지죠~ ㅎㅎㅎ

도전하세요~~~~~
아직 젊어요!

전 진짜 배우고 싶은거 줌바댄스요
다이어트에도 좋을 것 같고 또 음악이나 춤이
지겹지 않은듯 해서요

재밌게 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추!

남자 아이돌이 추는 춤을 배우고 싶습니다.
춤의 종류가 뭔지는 모르지만, 왠지 절도 있고, 파워풀한 느낌을 받거든요.
그리고 아재라는 얘기도 안들어도 되고..하하

멋있죠
도전!!!

우리나라는 특히 어딜가나 춤이나 노래를 시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어린이집 행사에 가서도 앞에서 이벤트를 하고 나면 꼭 춤을 춰야만 상품을 주더라구요.
그럴때면 참 머슥합니다.
다들 허리 돌리고 골반을 튕기고 엄지척을 하고 비슷비슷하니까요.

그런 곳에서 쪽팔리지 않게 출 수 있는 춤을 좀 배웠으면 좋겠네요 ㅎ

ㅎㅎ 유행 인싸춤 하나 마스터하세요~~ㅎ

영상 보고 나니까
오나나춤 배워보고 싶네요. ㅎㅎ
조금 연습하면
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

저 분이 쉽게 잘 가르쳐주시더라구요.
한 번 해보세요.ㅎ

걸그룹 댄스를 배우고 싶습니다.ㅎㅎㅎ

오~~ 좋죠.
저도 연습해보려구요.ㅋㅋ

오나나춤 이런거였군요~~
정말 이거 배우면 인싸가 가능한가요?
이미 아자씨지만 한번 시도해보렵니다

기본템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저주받은 몸뚱이라 춤은 애초에 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

ㅋㅋ

영상 기다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lucky22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
You made more than 3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