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ravala 암호화폐로 유명호텔 싸게 예약하자

패들 보드 사고 후 오사카는 '거의 죽었다'고 말했다.

in sct •  2 months ago 


테니스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오프 시즌을 사용하여 긴장을 푸는 일정에서 휴식과 회복을하지만 그랜드 슬램 챔피언 인 나오미 오사카 (Naomi Osaka)는 캐리비안에서 여동생과 함께 노를 젓는 동안 "죽음의 경험"을 겪었다 고 말합니다.

이번 주 브리즈번 인터내셔널에서 시즌을 시작한 22 세의 세계 4 위는이 사건이 발생했을 때 터크 스케이 커스 제도에서 휴가 중이 었다고 밝혔다.

오사카는 WTA 웹 사이트와의 인터뷰에서 https://www.wtatennis.com/news/1561796/naomi-osaka-on-meeting-beyonce- 그녀의 상쾌한 오프 시즌 및-무선 fissette. "나는 패들 보딩을 타 본 적이 없다. 나는 그런 바다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집 옆에 패들 보딩을 갔다.

"갑자기 우리는 현재에 부딪 쳤고 집이 점점 더 멀어지기 때문에 조금 놀랐습니다. 나는 '얼마나 멀리 우리를 데려가려고합니까?'... 물이 검은 색이고 집은 작은 점과 같아서 수영을 잘 못해요. "

오사카는 물에 빠지고 당황했을 때 상황이 악화되었다고 말했다.

"이제 카리브해의 모든 상어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데 그녀에게 소리를 지르고있었습니다."그녀가 웃으면 서 말했다. " '내가 죽으면 이건 너야. 엄마에게 내가 터크 스 케이 커스에서 어떻게 죽었는지 말해줘야 해.'

"나는 보드에 다시 들어 와서 그녀는 상어를보고 싶다고 말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지금 나는 비명을 지르고 울고있다. 그러나 나는 여기에 있기 때문에 괜찮았다. 그러나 그 순간 나는 정말로 그런 식으로 죽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

오사카는 이번 행사에서 세 번째 종자 인 호주 오픈의 전통적인 워밍업입니다. 이 추첨에는 호주의 세계 1 위 애쉬 바티 (Ash Barty)와 체코의 카롤리나 플리스 코바 (Karolina Pliskova)도 포함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