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과연 그들은 일을 하는 것인가???

in sct •  10 day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오늘은 좀 이상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여기 계신 분들에게 하는 이야기인데요.

이제 제20대 국회도 마지막 임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즉, 이번이 제20대 국회 마지막이라는 것인데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는 2020년 5월 30일부터 4년 임기를 수행할 국회의원을 선출하는 선거로, 2020년 4월 15일에 치러집니다.


국회를 살펴보니 소위 쟁점법안, 비쟁점법안, 민생법안 등이라는 표현을 쓰더군요.

각 당에서 이것은 양보를 못해라는 쟁점법안이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정치, 경제 등 높으신 분들이 속한 당의 이해관계에 관련된 법안은 쟁점법안이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비쟁점법안, 민생법안이라고 표현하는 법안이 있을 것인데요.

최소한 연봉 1.5억원을 수령하시는 분이라면 최소한 일은 하셔야 할 것 같은데요.


아래의 상황을 보고 과연 높으신 분들이 이러한 일을 겪으셔도 일을 안하고 당쟁에만 집중할까요??

같은 부모입장에서 위의 동영상을 보고는 "이 나라가 내가 살고 있는 나라가 맞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침에 아이들에게 차 조심해야한다고 누누이 당부를 하는데요.

안그래도 아이 키우기 힘든 우리 나라에서 위와 같은 일이 벌어지는 것을 보면 참으로 안타깝기만 합니다.

소위 민식이 법이라고 입법발의된 내용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 신호등과 과속단속카메라 설치 의무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사망 발생시 3년 이상 징역
▲12대 중과실 교통사고 사망 발생시 무기 또는 3년 이상의 징역형 부과 등


어린이 보호구역을 늘리기만 하면 뭐할까요?? 지키지를 않고 그에 대한 인식도 낮은데요.

이 글을 쓰면서 저 자신에게도 책망을 하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기본적으로 지켜야 할 사항인데도, 매년 수천명의 아이들이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다치고 수십명의 아이들이 사망하는 사고가 난다고 합니다.

높으신 분들을 저렇게 뽑은 우리가 잘못한 일이고, 일을 안하시는 분들이면 우리가 스스로 잘 지켜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죄인거 같습니다.


제발 기본적으로 일을 하고, 지킬 것 지키는..... 상식이라는 것이 통하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 보기 부끄럽네요. ㅠㅠ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몇년째 금융사기피해자들 위한 법도 법사위 계류중이라네요 한 국회의원 반대태문에
이번국회 다 주민소환해서 짤라야합니다 ㅠㅠ

그렇구먼요. 그들은 과연 국민을 대표하는 사람인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