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해외의 암호화폐 소식] EOS의 첫 하드포크 성공, Bakkt가 중요한 3가지 이유, 각 국가별 거래소 관련 소식 등

in sct •  last year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Bakkt의 시작에 대해 많은 관심을 두었으나, 아직 그 시작과 함께 시장은 큰 변화 없이 조금 조정을 받고 있군요.

조정/하락에 대해서는 이제 뭐 이골이 난 상황이라..... 그냥 무념 무상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아침에 해외 소식을 보니 몇몇 아이템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EOS가 첫 하드포크에 성공했다는 소식입니다.

EOSNation에 따르면, 지금까지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업그레이드이며 하드포크가 필요한 첫 번째 업그레이드라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TRON과 NEO 또한 하드포크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도 있네요.


Bakkt CEO는 Bakkt의 출시가 신뢰할 수있는 인프라를 디지털 자산으로 가져오는데 중요한 단계라고 강조하면서 회사의 의미를 "디지털 자산의 신뢰를 구축하고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세계 경제에 대한 액세스 확대"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Bakkt가 중요한 세 가지 이유를 추가로 나열하였는데요. 1) 안정적이고 규제를 통과한 인프라, 2) 새로운 디지털 통화 기반 기술 및 금융 상품 채택, 3) 디지털 가치 관리 및 이전을 위한 혁신적인 방법의 빠른 확장을 꼽았다고 합니다

Bakkt 기반으로 암호화폐 시장에도 봄날이 좀 왔으면 좋겠습니다.


독일에서 2번째로 큰 증권거래소인 Boerse Stuttgart Group는 The Boerse Stuttgart Digital Exchange라는 디지털 거래소를 개설하였으며, BTC와 유로가 거래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The Boerse Stuttgart Digital Exchange는 소매 및 기관 투자자들에게 거래 장소를 점차적으로 개방 할 것이며, 결국 유럽 연합 전체가 뒤따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또한, 바이낸스는 미국에서 13개의 암호화폐를 거래가능하도록 거래소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각 국가별 암호화폐 거래소 진출이 있는데요. 점진적으로 보편화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백트거래소에 많이 기대한 분들이 계실텐데... 우째 시세는 정 반대로 움직이네요! ㅋ

그러게요..... ^^;; 시장은 도무지 알수가 없으니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