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는셈 치고 13리플로 15만원 받기, UIOEX거래소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과연?

in sct •  2 years ago 

UioEX거래소, 잠깐 살펴봤을 때 평판이 좋은 거래소는 아닙니다.

18년 10월에 코인마켓캡에서 검색도 되지 않는 코인-슬레이트코인-을 100원에 상장하여 상장직후(5분 내) 5500원까지의 펌핑을 보인 후, 다시 급락하였습니다. 그리고 입출금은 막혔다고 막힌 채 1000원 선에서 매수벽이 선 채로 횡보하다가 심야에 매수벽이 빠지면서 140원까지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유튜버 코인불편러

더군다나 UIOEX거래소가 '슬레이트 코리아'라는 집단과 손을 잡고 '단독' 상장할 것이라고 주장하였으나 알고 봤더니 심볼과 수량이 같은 두 개의 코인(ERC 계열과 피벡 계열)이 있다는 것이 누군가에 의해 밝혀졌다는 점. 코인홀더들의 항의에 '슬레이트 코리아'측이 40%이상을 소각할 것이라는 답을 했으나, 나중에 누군가가 슬레이트 본사측에 문의한 결과 '슬레이트 코인은 한국과 관련된 공식 단체나 채팅방이 없다'는 답변을 얻었다는 점에서 이 사건에 얽힌 거래소도 좋은 소리 듣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코인판 꼬모얌

어쨌거나 그런 거래소에서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지난주부터 각종 코인 게시판에 도배가 되었던 내용인데 어제부턴가.. 실제로 이벤트에 응모하여 1만원 정도로 60만원어치 배달앱 포인트를 얻었다는 자랑글이 올라오네요. 사람이 너무 몰려서 이제는 당첨금이 60만원에서 15만원으로 하향되었다는 글도 올라오고.

그래서 속는셈치고 저도 6천원 정도(13 XRP)로 이벤트에 응모하여 이게 진짠지 거짓말인지 확인해보기로 했습니다.


이벤트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UIO EX거래소, 거래소 내의 샵콘 서비스, 배고파 어플에 동일한 핸드폰 번호로 각각 가입한다.
  2. UIO EX거래소https://www.uioex.net에 약 6천원을 입금한다: 현금입금은 어렵고 다른 거래소에서 코인을 보내는 것이 쉽다.
  3. UIO EX거래소에서 3가지 코인을 산다: UIO 코인 25개 이상, SHC코인 25개 이상, KDLV코인 10,000개 이상
  4. 앞에서 구매한 코인 3종으로 '배고파 어플 포인트'를 산다. UIO코인 25개로 배고파 어플 5만 포인트, SHC코인 25개로 배고파 어플 5만 포인트, KDLV코인 1만개로 배고파 어플 5만포인트를 각각 살 수 있다.
  5. 이틀 정도 기다리면 배고파 어플에 총 15만 포인트가 들어오며 이 포인트로 실제 음식을 시켜먹을 수 있다. 배고파 어플의 1포인트는 1원의 가치를 갖는다.

위에서 시키는대로 한 번 해봅니다. 우선 거래소 회원가입. 거래소 메인페이지에 접속하니 아래와 같은 팝업 이미지가 뜹니다. 코인의 최소금액 보장이라니, 너무 신박한 개념입니다.

001.JPG

거래소에 가입을 완료하고, 거래소 내의 샵콘서비스에도 따로 가입을 합니다. 핸드폰 번호가 동일해야 합니다. 그리고 거래소의 리플지갑주소를 발급받고 해당 주소로 리플을 보냅니다. 대략 6천원 정도면 충분합니다. 저는 13리플을 사서 1리플은 전송수수료로 지불하고 12리플을 보냈습니다.

002.JPG

무언가 어설픈 느낌이 듭니다. 전송은 완료되었는데 바로 잔고로 뜨지 않고 전송받은 금액이 전부 손실처리 되어있습니다. 6천원을 받았으면 잔고가 6천원이어야 하는데 잔고는 0원이고 평가손익이 -6,000원, -100%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한참 헤매다가 로그아웃-로그인을 반복하니 그제서야 제대로 보입니다.

거래소에 들어가서 리플을 매도하고 3종코인을 정해진 수량만큼 매수하는데 이게 또 웃깁니다. 내가 매수주문을 50개를 걸어놨으면 수수료를 알아서 떼어가고 거래가 완료된 후에는 잔고에 50개가 있어야하는데... 이게 아니고 50개를 구매한 후에 0.01의 수수료를 지불하여 잔고 수량이 49.99로 표기되는 식입니다. 넉넉하게 주문을 넣어야하는군요.

003.JPG

휴대폰에 배고파 어플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거래소 내부의 샵콘 서비스 가입, 코인 3종세트 구매를 끝낸 후 코인몰 메뉴로 들어갑니다. 배고파 푸드 포인트 구매 배너가 보이네요. 여기서 3종코인을 지불하고 5만포인트를 3회 구매하여 15만 포인트를 샀습니다. 이벤트 설명에 의하면 내일이나 이틀 후에는 배고파 어플에 15만 포인트가 채워져있을 것 같습니다. 이걸로 닭을 6번은 먹을 수 있겠네요. 아니면 말고.

저처럼 '아니면 말고, 속는셈치고 한 번 들어가'보실 분은 아래 레퍼럴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1천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추천인 코드는 81KLP1NC
레퍼럴URL은 https://www.uioex.net/account/signup?ref=81KLP1NC 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যিযতলতলত তলতববত তংনতনতন জলহসসত সংসংলত । তলতংলজল কললকযব বগবররল কববযবয । তললককললগ কবলডডবতব ।লতডলডলকলডযলল গলডলযলয লগলডযলতল লদডলযললয ডসতকস । টযচযরকড দযসতসডডলল সকসতলযকল হসসতলড লতচ ডসনযবয তসড কল কসডসল লত ড ল দসডলডলডতব তল়ববড । কললতদবজন কলকলদল দলদলতল দলতসতপ পজপচ পজপতলড লদবজলক ডসলডগলসত সদলতল যল লকলতলডলড ।

후기가 기대되는군요
15만포인트 꼭 받으시면 좋겠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5만 포인트 성공했습니다. 공짜닭 한마리 시켜먹고 나니 기분이 좋긴 하던데 이렇게 퍼주고 어디서 남겨먹나 궁금하더라고요. 따로 하나 포스팅 하기도 했는데, 이 거래소가 지금 사람을 모으려고 홍보비를 많이 쏟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