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야경의 최고봉 '남산타워 전망대'

in tripsteem •  3 years ago  (Edited)

image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겸 남산 전망대를 다녀왔습니다. 서울 사는 40년 동안 먼 발치에서만 바라 봤지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습니다. 완전히 서울 촌놈이었죠...

남산 케이블카도 타보고 싶었으나... 바람이 많이 부는 관계로 당일 운행은 안 된다고 하더군요. 어쩔수 없이 한국 자유총 연맹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버스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올라와 보니 일단 아래보다 바람이 더 많이 불고 온도가 더 싸늘했습니다. 그러나 남산에서 보는 전망만으로도 감탄사를 자아내게 되더군요.

남산타워 전망대를 가기위해서는 4층까지 올라간다음 전망대 티켓을 끊고 순서대로 기다려야 합니다. 기다리는 동안 주변을 살펴보니 거의 90%는 외국인이더군요. 상당히 시끄러웠습니다.

직원 안내에 따라 일정 인원이 엘베타는 장소로 이동합니다. 이동하는 통로가 있는데요. 그 통로는 전망대로 가는 사람은 우주 세계로 진입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듯 했습니다.

이 통로를 지나면 엘베를 기다리는 넓은 공간이 또 나옵니다.

이 곳을 모두 통과하면 드디어 엘베 앞에 도착합니다. 엘베레 도착해서 탑승하면 상단 디스플레이로 올라가는 동안 우주 여행을 하는 느낌의 영상이 나옵니다.

신기한 경험들을 하면서 올라오면 드디어 남산타워 전망대에 발을 들여 놓게 됩니다. 남산타워는 360도 회전하며 서울의 동서남북 전체를 볼 수 있는데요. 서울의 야경이 경이롭도록 아릅답더군요.

이상 서울 남산타워 전망대 체험 소감이었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2가동 남산공원길 N서울타워



서울 야경의 최고봉 '남산타워 전망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tipu curate

Amazing pictures and views! Thanks for sharing. :)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