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암호 교환원장이 사라지다

in zzan •  10 months ago 

중국 암호환 아이닥스의 최고경영자(CEO)가 사라지면서 플랫폼 이용자들이 가상 자산을 잃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11월 29일, 이 교환 웹사이트의 공식 발표는 레이 구오롱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이미 실종되었고 아이닥스 글로벌 직원들이 아이닥스 글로벌 CEO와 연락이 끊겼다"고 발표했다.

그 거래소는 며칠 전에 그것의 보유고에 대한 증가를 경험했던 예금과 인출이 중단되었다.

아이닥스는 이 결정을 CEO 실종과 명확하게 연결시키지 않았지만, 사용자들이 주인의 급사 후 약 250m를 잃은 2018년 12월 쿼드리가 사건과 비교하는 것은 당연하다.

구오롱이 열쇠를 가지고 갔기 때문에 아이닥스는 더 이상 차가운 지갑에 보관된 고객 자금에 접근할 수 없게 되었다는 의혹이 제기된다.

이 지역 밖에서 특별히 잘 알려진 교환은 아니지만, 이닥스는 정부의 암호문 단속으로 인해 강제로 폐쇄된 다수의 중국 교류의 하나이다.

중국은 최근 인민은행이 발견된 모든 암호문이 "즉각 폐기될 것"이라고 발표함에 따라 암호화된 통화 거래와 교환에 대한 강경 접근법을 재개했다.

아이닥스의 고민 소식은 한국의 암호 교환사인 업비트의 해킹 가능성이 있는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이다. 내부 직장으로 의심되는 곳에서 약 50만 달러 상당의 식물이 에테르 속으로 사라졌다.

업비트는 손실은 보상될 것이며 고객 보호를 위해 모든 암호문이 차가운 지갑으로 옮겨졌음을 확인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