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ravala 암호화폐로 유명호텔 싸게 예약하자

비트코인 ATM 사기 부활 경고 미국 보안관

in zzan •  2 months ago 

미 연방보안국(US Marshals Service)과 FBI는 경찰관을 사칭한 사기꾼에 대한 경고를 업데이트했다. 이 단체들은 사기 사건의 배후에 있는 사람들이 잠재적인 희생자를 범죄로 고발하고 비트코인 ATM이나 다소 불명확한 다른 지불수단으로 지불을 요구한다고 말한다.

그런 사기극이 얼마나 효과적인지는 분명치 않다. 요청된 지불수단은 적기로 충분해야 하지만 분명히 미국 보안관은 경고를 재발행하는 것이 신중하다고 느낀다.

미국 정부는 비트코인으로 지불하지 않는다...
미국 법무부의 한 부서인 미 연방보안관이 2018년 말에 처음 내린 경고를 다시 발표했다. 그것은 개인들이 정부 법 집행관을 사칭한 잠재적 피해자들을 부르는 일련의 사기 사건들을 자세히 다루고 있다.

그 사기꾼은 잠재적 피해자에게 그들이 체포 영장을 발부받았다고 말한다. 배심원으로서의 의무를 거르는 등 비교적 경미한 혐의가 적용되고, 벌금형이 요구된다. 전화를 받은 사람은 벌금을 내지 않으면 징역형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벌금을 내기 위해, 피해자들은 즉각적으로 의심스러운 지불 옵션을 받는다. 그들은 선불 직불 카드를 작성하거나 기프트 카드를 구입하고 발신자에게 고유한 번호를 읽어줄 수 있다. 대신 비트코인 ATM을 이용해 비트코인을 구입해 전화로 제공하는 지갑 주소로 보낼 수 있다.

누구든 비트코인에 대해 원격으로 전화를 끊게 할 뻔한 빨간 깃발에도 불구하고, 사기범들은 지속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로 인해 미 보안관들은 오늘 작년 말에 처음 발령한 경고를 갱신했다.

최근의 반복은 이 사기 사건의 배후에 있는 사람들이 냉철한 전화에 더 큰 정당성을 느끼기 위해 정부 기관의 전화번호와 실제 직원들의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미 연방보안국(US Marshals Service)은 그러한 사기극에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지역 FBI 사무실에 보고하라고 호소하고 있다. 이 기관은 미국 보안관들이 비트코인, 선물 카드, 전화 금융 정보를 결코 요청하지 않을 것임을 대중들에게 상기시킨다.

비트코인의 법적 입장과 역사를 잘 아는 사람들에게 그러한 사기극은 완전히 우스꽝스럽게 보인다. 그러나, 미국 연방 기관이 대중에게 경고할 필요성을 느끼기에 충분히 널리 퍼지거나 효과적이어야 한다. 물론, 그들은 전화기 이상의 기술과 발신자 ID를 조작하는 기술에 의존한다. 그렇게 낮은 간접비는, 아마도 성공 가능성이 낮을 것 같은 상황에서도, 취약계층을 속이는 사기꾼들에게는 항상 매력적이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