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ravala 암호화폐로 유명호텔 싸게 예약하자

브라질 세무당국은 비트코인과 암호문을 신고하지 않은 자에게 벌금을 부과한다.

in zzan •  2 months ago 

브라질의 세무기관인 연방세무부(RFB)는 비트코인(BTC)을 신고하지 않은 납세자와 암호통화 거래에 대해 과징금을 규정한 새로운 세법을 발표했다.

12월 6일, Cointellegraph Brasil은 새로운 암호세법이 2019년 5월에 도입된 규범적 지침 1,888에 의해 제정된 규칙에 따라 브라질 시민들에게 암호와 관련된 모든 거래를 보고하도록 요구하는 8월에 RFB가 만든 조항에 대한 추가 후속 조치라고 보고했다.

이미 시행된 세법은 개인, 기업, 증권사에 적용되며, 매수, 매도, 기부금, 물물교환, 예금, 인출 등 모든 암호 관련 활동을 포함한다.

암호화 거래에 대한 성명서를 제출하지 않은 사람들은 브라질 부동산 500건에서 BRD 1500건, 또는 120달러에서 360달러까지 벌금을 물게 될 것이다.

지난 8월 코넬레그래프는 RFB가 당시 약 80만 명의 고객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브라질 2위 증권거래소 B3보다 브라질의 암호통화 시장이 더 많은 것으로 보고 있다고 보도했다.

RFB는 거의 돈이 바닥날 뻔 했다.
9월 초, 코넬레그래프 브라실은 RFB가 이달 말까지 자금이 바닥날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세무당국은 당시 브라질 정부가 재원을 풀지 않을 경우 계약업체와의 계약을 해지하고 개별 납세자 등록번호 발급과 소득세 환급금 지급을 중단하겠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모든 사용자 데이터와 트랜잭션을 보고해야 하는 요건은 RFB 시스템의 사용을 수반하기 때문에 암호 교환도 영향을 받을 위험이 있다. 시스템이 종료될 경우 암호 교환은 동시에 법적으로 강제되지만 데이터 보고 요구사항을 준수할 수 없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