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닝토큰 IVM, SCTM

in zzan •  3 years ago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마이닝 토큰으 SCTM과 IVM으로 두가지입니다.

SCTM은 2091개로 현재까지 170개의 SCT를 채굴하였습니다. 개털풀에 임대중이라 10% 의 수수료 17개를 제외하면 총 153개의 sct를 채굴하였습니다. 현재까지 채굴을 통한 투자 회수율은 4.2%로 미비한 상태입니다만 SCT의 가격상승을 기대하면 회수율은 금방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채굴한 SCT는 대부분 SCTM으로 지속적으로 변환중에 있습니다. SCTM이 완판되는 날까지 계속 매입할 예정입니다.

IVM은 483개를 스테이킹 하는 중입니다. 현재까지 150개정도의IV가 채굴되었습니다. IVM은 8월 30일에 매입하였으니 8일만에 150개정도를 채굴한 샘입니다. 평균으로 따지면 하루에 18개의 IV를 채굴하고 있는 것이겠네요. 아직 IV의 가치가 얼마 되지 않아 수익률은 따로 계산하지 않았습니다. RORS 게임이 오픈 된 후 어느정도의 가치를 지니게 될지 궁금하네요. IVM도 당분간은 지속적으로 매입 할 예정입니다만, 얼마나 투자하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