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는 정답이 없지만,(넌센스 퀴즈)

in zzan •  last year 

title.JPG

인생에는 정답이 없지만, 난센스 퀴즈에는 정답이 있다. 자기 느낌에서 말하는 것이 정답이라고 본다. 그러고 보니 인생도 자기가 살아가는 길이 정답이 아닐까 싶다. 현실에 자신의 모습은 과의의 나의 소산이기 때문이다.

어설피 들어 아는 것 중에 불교에서 말하는 인연법이란 것이 있다. 인연 없이 이루어지고 만들어진 것은 세상에 아무것도 없다는 이야기다. 너로 인하여 나는 삶의 환희를 느낀다도 포함되는...

특별한 종교에 귀의하지 않은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나는 여기저기 기웃거리지 않아도 저절로 들려오는 것들이 많다. 종교의 자유, 이보다 확실한 자유도 없는 것이 아닌가 할 정도로 우리나라는 종교의 천국이나 다름없어 보인다. 믿어야 천당을 가고 믿어야 해탈하여야 극락을 가고 믿어야 부자가 된다는데 심지어 공부도 믿어야 빌어야 잘된다고 그리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재미있는 것은 자식들에게 공부를 열심히 할 것을 이야기하면서 하는 이야기가 공부해서 남 주냐 너 잘되라고 하는 것이지, 이렇게 말한다. 대부분의 부모들이 그렇다.

그런데 공부는 잘해서 남 주나 하는데 사실 공부 잘하면 대부분 남에게 준다. 어떤 형태로든 주는 게 사실이다. 그런데 믿음은 자기 욕심 채우기가 대부분이다. 물론 아니라고 하는 분들도 있으리라 그런 분은 아니라고 보고 대부분 자기 욕심 채우기이며 부추김이라고 본다.

오늘 이야기는 어제 올린 난센스 퀴즈의 답을 보면서 어쩌면 아이디와 답과 뭔가 있어 보여서 그걸 이야기하고 싶었다. 그렇다고 심층 분석을 하겠도 아니고 즉흥적인 감으로 느낀 것이니 논리적으로 뒷받침이 안된다며 따지고 들면 난 미리 손을 들겠다고 밝히고 이야기를 해보려 한다.

문제는 간단하다.
짠의 천사는 무얼 먹고 사나이다.

이물음에 답은 아래와 같이 올라와 있다.



딴소리하는 스팀 보드야 그러려니 하는데 그외 모든 답들은 답으로 이유 있지 그럼 그게 답이지 하는데 bluengel 님의 첫 번째 답도 그래 그렇지 암 하면서 흐뭇해하고 있는데 느닷없이 막걸리 한잔 하고 나타 나셨는지 답을 다시 하나 쓴다며 거기에 난센스 퀴즈라는 것을 상기시키면서 쓴 답이 바로 위에 있는 답이다.

이건 뭐지 천사채...?
뭐야 이자 놀이한다는 이야기야 보팅 놀이도 아니고, 그래서 이게 뭘까를 생각하다 묻기로 했다.
그런데 이 글을 작성하다 보니 이제 답을 알겠다. 아무래도 bluengel님은 천사라 하니까 날씬한 여자의 몸을한 천사를 생각했나 봅니다. 그래서 천사채라 한듯한데 아닙니다.

유일하게 오답이라 보팅도 안 해드렸습니다.(실은 위에...)
이렇다면 도대체 천사는 몸무게가 얼마나 나갈까 하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하여 여기서 문제 나갑니다.

ZZAN1004의 몸무게는 얼마일까요?

아시는 분 댓글로 답 주시기 바라며 천사에게도 물욕이 있는지 보팅을 그것도 풀 보팅을 요구합니다.(여기에 힌트 다 들어 있느거 아시죠)

싫어도 그리 하시면 만복의 근원이 된다는 사실 확인시켜 드리겠습니다.
zzan1004

zzan_logo_text.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1.004kg 입니다.

아~~~ 이런거 제가 정말 못합니다.
그전엔 제가 늦게 참여 이번엔 1등
짱천사님은 누구신지 궁금하네요^^

이러긔 있긔 없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라지 착하네

으잉...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알면 시시해서 안되죠.
그러면 이미 천사가 아니죠.

정답입니다. ^^

포스팅 내용이나 사용하시는 단어나 문체에서 익숙함이 느껴지는데
우선 신비로움을 가지고 계시는게 맞을듯합니다. 짱 천사여~~ 영원하라!!
감사합니다.^^

자꾸 이러시면 천사도 곡갱이에 머리 부딛치는 날이 있습니다. 그러면 병원 가야 하고 의료보험 카드 내놓으라 할꺼고
그래서 노출 다되면 천사 족보에서 파내야 하니 이쯤에서 그냥 지나가는 천덕꾸러기 천사쯤으로 그게 아니면 도깨비 망망이 맘대로 흔들고 다니는 망나니 도깨비로 알아 주삼입니다.

ㅋ 넵^^ 아무튼 천사에 등장은 고맙고 즐거운 일입니다
화이팅입니다

100.4 입니다~
100% 보팅에 0.4 는 덤으로~ ㅎㅎ

답이 만들어 지니 답을 몰라도 문제를 내면 된다는 재미있는 사실... 즐겁네요.

천근하고도 넉근 추가입니다.
왜냐... 지구를 들고 있거든요. 인류를 지킨다고 해대요?
그래서 저도 힘껏 도왔슈. ㅋㅎ

나도 모르는 답을...

뜨아 블루엔젤 출연했드앙~💙 ㅋㅋ

천사채 요리 먹는건뎅~ㅋㅋ 마요네즈(?) 듬뿍~
천사체 몸체 體 로 읽으셨나부닷~ㅋㅋ

천사의 몸무게는
영혼의 영무게인

21g

<21그램> 숀펜의 깊은 눈매 그윽한 찬란한 슬픔 영화 떠오르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채소밭을 가꾸는거로...

뜨아~!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zzan100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  last year (Edited)